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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초 회원가입만 해도 배송이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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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정보

화장품 전성분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제품에 표기되어 있는 전성분을 확인 하시거나, 각 제품 상세페이지 하단의 상품고시를 확인해주세요.
제품 보관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직사광선을 피하여 실온 보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개봉 후 사용기한은 어떻게 되나요?
사용기한은 제품마다 상이하여 각 제품에 표시되어 있는 기간을 확인해주시면 좋습니다.
상품 발송일 기준 사용기한이 12개월 이상 남은 제품을 발송 및 판매하고 있습니다.
제품 사용 후 트러블이 생겼어요.
화장품 이상 반응은 제품에 함유된 성분 중 일부가 맞지 않는 경우에 일어날 수 있습니다.
이 외에 신체리듬 변화, 계절적인 요인, 외부조건 변화 등으로 인해서도 이와 같은 불편을 겪게 될 수 있습니다.
화장품을 사용 후 불편을 겪고 계시다면 우선 제품 사용을 중단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문의 및 상담은 고객센터(☎1600-8731) 또는 1:1문의로 연락주시면 안내 및 도움드리겠습니다.
갈바닉 마사지기가 충전이 되질 않아요.
제품 패키지 내 동봉된 USB로 충전 하셔야 합니다.
동봉된 USB가 아닌 다른 충전기로 충전 할 경우 제품 고장의 원인이 됩니다.
자세한 문의 및 상담은 고객센터(☎1600-8731) 또는 1:1문의로 연락주시면 안내 및 도움드리겠습니다.

주문결제

주문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회원]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조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비회원] 로그인 > 비회원 배송조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주문 완료 시, 알림톡(또는 SMS)으로 내역이 발송되오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보유 적립금으로 결제가 가능한가요?
상품 구매 합계액의 50%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결제완료/상품준비중 상태에서만 주문취소 가능합니다.
주문내역 화면에서 주문취소 버튼을 눌러 취소하시면 됩니다.
주문취소 시 사용하신 쿠폰 및 적립금은 복원 처리 됩니다. (단, 부분취소의 경우 쿠폰은 사용조건에 따라 불가할 수 있습니다.)
배송준비중 상태로 변경된 이후부터는 주문취소 불가하오니, 취소가 필요하신 고객님께서는 반품 신청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한 제품을 다른 제품으로 변경하고 싶어요.
변경을 원하실 경우, 주문취소 후 재 주문 부탁 드립니다.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실 결제 금액(할인 후 결제금액)이 3만원 이상일 경우 무료 배송해드립니다.
실 결제 금액 3만원 미만 주문건의 경우 배송비 3,000원이 자동 부과됩니다.
주문 완료 후에 결제 수단 변경이 가능한가요?
주문완료 후 결제수단의 변경은 어렵습니다.
결제 수단 변경을 원하실 경우에는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조회 > 결제 취소 후 원하시는 결제 방법으로 재결제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 취소 신청은 고객님이 신청 방법 경로로 직접 신청이 가능합니다만, 결제 취소 완료는 상담원의 확인이 필요합니다. * 고객센터/상담톡/1:1문의 로 남겨주시면 업무 재개후 순차적으로 취소 처리됩니다.

배송문의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 ✔오후 12시 이전 결제건: 당일 출고
  • ✔오후 12시 이후 결제건: 결제 다음날 출고
  • ✔주말 및 공휴일 결제건은 정상 영업일에 출고됩니다.
  • ✔택배사: 우체국택배
  • ✔평균배송기간: 출고 후 2~5일 (주말 및 공휴일 제외)

※ 대체로 위 설명드린 일정으로 배송되나 택배사 사정에 따라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배송준비중 단계에서는 주문취소, 교환, 주소변경 등의 처리가 불가합니다.
배송지 주소 또는 받는 분 연락처를 변경하고 싶어요.
주소지 또는 최초 입력하신 연락처 등 주문정보를 수정하실 경우에는 [주문취소] 후 [재주문] 을 부탁드립니다.
주문취소는 [상품준비중] 상태에서 가능하며, 죄송스럽게도 [배송시작] 단계에서는 주문 취소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제품을 받지 못했는데, 배송완료로 확인됩니다.
제품을 수령하지 않으셨는데 배송완료로 확인되시는 경우에는 먼저, 경비실 또는 평소 고객님께서 배송물품을 맡겨달라고 하셨던 곳을 먼저 확인 부탁드립니다.
배송 기사님과 직접 소통하시는 것이 가장 빠르고 정확하여 가급적 송장번호를 이용한 화물추적을 통해 담당 기사님과 소통해보실 것을 권장드립니다.
이후에도 제품 수령이 어려우시다면 언제든지 고객센터(☎1600-8731) 또는 채널톡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배송지 주소 또는 연락처를 잘못 기재해서 상품이 반송되었어요.
주소지 오기재로 상품이 반송된 경우에는 부득이하게, 왕복택배비(5,000원)를 부담해주셔야만 재발송 또는 환불처리가 가능합니다.
고객센터(☎1600-8731) 또는 채널톡으로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토요일에도 배송이 가능한가요?
토요일 당일 주문시엔 상품 출고가 되지 않습니다.
다만, 이미 출고된 상품은 각 지역 배송사의 근무 여부에 따라 배송이 진행됩니다.

취소/반품/교환/환불

취소/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주문취소, 반품은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조회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1. 1. 취소
    • - 결제완료/상품준비중 단계: 바로 접수 가능 (단, 부분취소일 경우 처리가 늦어질 수 있습니다.)
    • - 배송준비중 단계 : 취소 불가능으로 반품으로 접수해야함 (반품배송비가 청구 됩니다.)
  2. 2. 반품
    • -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은 미개봉, 미사용 상태 제품만 가능합니다.
다른 제품으로 교환 가능한가요?
아니오, 동일제품에 대해서만 교환신청 가능합니다. 다른 제품으로 교환을 원하시면 반품 후 재 주문 부탁 드립니다.
토요일에도 배송이 가능한가요?
토요일 당일 주문시엔 상품 출고가 되지 않습니다. 다만, 이미 출고된 상품은 각 지역 배송사의 근무 여부에 따라 배송이 진행됩니다.
교환 신청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배송완료일 (제품을 수령하신 날) 로부터 7일 이내 신청 가능합니다. 배송완료일로부터 7일 이후 [구매확정] 으로 자동 변경되며, 구매확정으로 변경된 이후 신청 불가합니다.
교환 배송비 및 교환 과정은 어떻게 되나요?
[교환 배송비]
당사 사유 (제품 하자 및 패키지 파손 등) 로 인한 교환신청 시 : 무료
고객님 사유 (단순변심 및 취향 변경 등) 로 인한 교환신청 시 : 기존 주문 반품 후 신규 주문

[교환 과정]
채널톡 / 1:1 문의 / 고객센터 ☎1600-8731 전화 (배송중 및 배송완료 상태에서만 신청 가능합니다.)
교환신청 완료 시 기사님이 직접 방문수거 예정이며, 제품 검수 과정에서 교환 사유가 일치하지 않을 시 교환거부 또는 반품으로 진행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발생되는 추가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반품 배송비 및 환불 과정은 어떻게 되나요?
[반품 배송비]
당사 사유 (제품 하자 및 패키지 파손 등) 로 인한 반품신청 시 : 무료
고객님 사유 (단순변심 및 취향 변경 등) 로 인한 반품신청 시 : 3,000원 ~ 6,000원
최초 결제하신 수단에서 발생된 배송비 차감 후 환불됩니다.
[반품 과정]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에서 신청 또는 고객센터 ☎1600-8731 (배송중 및 배송완료 상태에서만 신청 가능합니다.)
반품신청 완료 시 우체국택배를 통해 기사님이 직접 방문수거 예정이며, 제품 검수 과정에서 반품 사유가 일치하지 않을 시 반품거부로 진행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발생되는 추가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반품이 불가한 경우가 있나요?
아래 사유에 의할 경우, 반품거부로 처리될 수 있습니다.
  • - 반품신청을 하지 않고 일방적으로 제품을 발송한 경우
  • - 배송완료일 (제품을 수령하신 날) 로부터 7일이 경과한 경우
  • - 제품 패키지 훼손, 개봉 및 일부 사용, 구성품 및 증정품 누락 등 제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 - 주문 제품과 함께 제공된 사은품을 사용하거나 분실한 경우
  • - 해당 제품의 고유한 특성 또는 제품 수령 후 고객님 과실로 인한 문제일 경우
반품 신청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배송완료일 (제품을 수령하신 날) 로부터 7일 이내 신청 가능합니다.
배송완료일로부터 7일 이후 [구매확정] 으로 자동 변경되며, 구매확정으로 변경된 이후 신청 불가합니다.

단, 아래와 같은 사유로 인할 시에는 예외로 처리됩니다.
  • - 수령 받은 제품이 표시/광고의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 : 제품 수령일로부터 3개월 이내
  • - 그 사실을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

이벤트/적립금/쿠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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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일 당일 지급 되오니 참고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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